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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차 재난지원금 (전세버스)
창원시 3차 재난지원금 전세버스 운수종사자 지원 공고
- 3차 재난지원금 전세버스 창원시 지원과 지급 계획이 확정되었습니다. 코로나19의 대유행과 장기화로 인해 피해가 가중된 창원시 전세버스 운수종사자께선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꼭 혜택받으시길 바랍니다.
1. 3차 재난지원금 전세버스 지원개요



- 사업명: 전세버스 운수종사자 재난지원금 지원(3차 재난지원금)
- 지원내용: 1인당 100만 원 현금지원(계좌이체)
- 지원대상: 창원시 관내 전세버스 운수종사자(사무직 제외)
*운수종사자관리시스템에 의거, 창원시 전세버스운송업체로 입사등록된 사람(20년 12월 31일 이전)
2. 3차 재난지원금 전세버스 지원제외 대상
- 3차 재난지원금 전세버스 창원시 지원제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.
▼21년 1월 1일 이후, 관내 전세버스운송업체 입사자
▼3차 정부재난지원금 지원대상자(중복지원 X)
3. 3차 재난지원금 전세버스 신청절차 & 기간



- 3차 재난지원금 전세버스 창원시 지원 신청절차와 기간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
▼신청기간: 2021년 1월 12일(화)~1월 20일(수) 9일간
▼신청방법
- 소속 운송업체 → 운수종사자 신청서 취합 → 창원시에 업체 통합 제출
- 운수종사자 신청서, 본인명의 통장사본, 개인정보처리동의서 및 확약서 제출
- 운송업체 종사자 신청서 및 제출 서류, 신청내역(엑셀), 청렴 이행 및 개인정보보안서약서 제출
*해당 서류는 아래 첨부파일을 받으셔서 [서식] 부분을 참고하세요.
▼지원절차
1) 서류 접수: 지원신청서, 위임동의서 등 서류 제출(소속 업체)
2) 대상자 선정: 서류 및 시스템 검토(2~4번 교통정책과)
3) 대상자 통보: 소속 업체로 대상자 통보 및 이의신청
4) 지원금 지금: 운수종사자 개인 계좌로 입금
▼제출서류
1) 필수 준비서류: 지원신청서, 본인명의 통장 사본, 개인정보처리동의서 및 확약서
2) 추가 서류: 해당 업체 입사 여부 확인 서류(월급명세서, 근로증명서 등)
*3차 재난지원금 전세버스 지원 진행 과정에서 추가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.
4. 기타 유의사항 및 문의



▼기타: 본인 명의 신청이 불가능 한 경우
1) 입금계좌: 배우자 또는 직계 존비속 명의 계좌
- 사유: 계좌 압류 등 사유로 본인계좌로 입금이 어려운 경우
- 제출서류: 지원신청서,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및 확약서, 가족명의 통장사본, 가족관계증명서
2) 대리인 명의 계좌
- 사유: 신용 불량 등으로 본인 및 가족 계좌 입금이 불가능 한 경우
- 제출서류: 지원신청서, 개인정보처리동의서 및 확약서, 대리인 명의 통장사본, 개인인감증명서 및 신분증사본(당사자 및 대리인 각1부), 사유서(양측 서명이 날인된 자유서식)
▼문의: 창원시청 교통정책과 이은경(055-225-3765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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